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몰테일의 시작?

  • 안녕하세요! 메이크샵 대표이사 김기록입니다!
  • 요즘 굉장히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해외 직접구매(직구)에 대해 많이들 알고 계시죠!
  • 특히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에 한국 유명브랜드 대형TV가 한국으로의 배송비/관세 등을 포함해도
  • 국내보다 5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아시게 된 것 같습니다.
  • 요즘 소비 트렌드 중에 하나인 해외 직접구매(직구) 시장을 개척하고 만들어 온 서비스가 몰테일입니다!
  • 그런데, 이 몰테일서비스를 메이크샵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치 않을 것 같습니다.^^
  • 원래 몰테일 서비스는 메이크샵 쇼핑몰을 위한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로써
  • 메이크샵 쇼핑몰들이 미국 진출시, 필요한 미국 지원 업무 및 미국 물류센터로 몰테일이 시작되었습니다.
  • 그런데, 저희 메이크샵이 미국에 진출한 2008년에 미국 금융 위기로 미국시장이 디폴트 상태였기 때문에
  • 한국 쇼핑몰의 미국 진출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이었고 저희 메이크샵도 현지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 그렇다고 저희 메이크샵이 어렵게 미국에 진출했는데 바로 미국에서 철수할 수는 없었습니다.
  • 지금 미국 시장이 어렵다고 철수해버리면 저희같은 작은 메이크샵은 다시 미국으로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 "생각했습니다! 일단 미국에서 살아 남는 것이 중요하다! 발상의 전환을 해야 한다!^^"
  • 미국 현지의 브랜드 상품들이 불황때문인지 한국보다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이런 미국 제품들을 한국 쇼핑몰들이 쉽게 공급받아 한국에서 판매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 그런데, 한국 쇼핑몰이나 고객분들이 미국 제품을 한국으로 주문하실려면 미국내 주소가 필요했기에
  • 이 필요한 미국내 주소를 제공해드리고, 한국으로 배송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로 몰테일이 탄생했습니다.
  • 그렇게 시작한 몰테일은 미국, 독일, 일본, 중국, 한국 등 5개국 7개 글로벌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 2013년 12월 현재 월 20만건의 물동량과 275명의 몰테일 + 메이크샵 직원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몰테일이 있기까지 시작은 메이크샵 쇼핑몰 지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지금부터는 몰테일이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진출 및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해외 거점이 되는 해외 물류센터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 해외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한국 상품의 해외배송글로벌 CS 시스템이 자연스럽게 구축되었습니다.
  •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고 하지 않습니까!^^"
  • 해외 진출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해외 진출후 무엇을 성공시키고 함께 갈 수 있는지가 휠씬 중요합니다.
  • 작은 성공이지만 몰테일을 성공시킨 메이크샵과 말로만 떠들고 다니는 회사중 어디를 선택하시겠습니까.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을 운영하면서 구축된 몰테일 해외 인프라와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 요즘 분위기도 좋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K-POP 등 한류 영향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 지금 진출하셔야 합니다! 메이크샵 쇼핑몰의 상품 경쟁력이면 충분히 세계시장에서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직구시장을 개척한 몰테일이 한국 쇼핑몰의 해외진출인 역직구 시장도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 꼭 메이크샵 + 몰테일과 함께 해외시장에 나가는 2014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기록 올림.

몰테일의 시작은 메이크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몰테일 ▶

KEYWORD FAQ

쇼핑몰 성공하는 방법

FAQ. 비뱅크 관련

자주묻는 질문 카테고리
FAQ > 비뱅크 관련
  • 1 . 비뱅크 처음 이용 시 빠른계좌조회신청은 꼭 해야하나요?

    2006년 3월 1일 금융감독위원회 전자금융 보안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좌의 경우 해당은행사이트 빠른계좌조회서비스 신청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계좌 등록하는 방법]


    ◆ 인터넷뱅킹에 가입 (은행별 필요서류 또는 방문여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각 은행 사이트 접속

    국민은행
    - [빠른조회 > 빠른조회 등록하기]에서 신청

    우리은행
    - [빠른서비스 > 스피드계좌조회 > 스피드조회계좌 등록/해제 > 인터넷뱅킹 로그인 > 계좌 등록]

    농협
    - 개인 : [인터넷뱅킹 > MY뱅크 > 뱅킹서비스관리 > 빠른조회서비스 등록/해지]에서 등록
    - 법인 : [인터넷뱅킹 > 이용자관리 > 계좌관리 > 빠른조회 계좌관리]에서 등록

    기업은행
    - [계좌조회 > 빠른서비스신청]에서 신청

    우체국
    - 개인 : [예금보험 > 개인 > EVERRICH 간편조회 > 개인 간편조회 계좌등록]
    - 법인 : [예금보험 > 기업 > EVERRICH 간편조회 > 기업 간편조회 계좌등록]

    신한은행
    - 개인 : [뱅킹 > 개인뱅킹 > 간편서비스 > 인터넷뱅킹 로그인 > 간편계좌관리 > 간편조회계좌 추가하기]
    - 법인 : [뱅킹 > 기업뱅킹 > 간편서비스 > 계좌조회 > 인터넷뱅킹 로그인 > 간편계좌관리 > 간편 조회계좌 추가하기]

    KEB하나은행
    - [빠른조회 > 빠른조회계좌설정 > 인터넷뱅킹 로그인 > 빠른조회관리]에서 등록

  • 2 . 비뱅크 결제를 한 후 이전 거래내역이 안보입니다.

    비뱅크 서비스를 결제하시면, 결제일로부터 계좌별 입금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작일(당일) 거래내역은 확인 되시지만, 이전 거래내역은 비뱅크에서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3 . 계좌등록은 계속 할 수 있나요?

    서비스 타입에 따라 계좌를 등록할 수 있는 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계좌3개/년 55000원, 계좌5개/년 77000원, 계좌10개/년 99000원, 무제한/년 150000원 사용하시다가 계좌추가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 변경을 하시면 계좌를 추가등록 하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변경은 추가비용없이 차액은 남은 기간에서 차감됩니다.

  • 4 . 비뱅크가 작동하려면 컴퓨터가 계속 켜져 있어야 하나요?

    비뱅크 서버저장 조회방식 이용 고객

    비뱅크(자동입금확인) 서버형 계좌조회 서비스는 사용자의 PC상태나 관리자 로그인 여부와 관계없이 서버에서
    주기적으로 거래내역을 업데이트 합니다. 장소에 관계없이 확인이 가능하니 필요한 경우에만 로그인 하셔서
    조회해 주세요.

    비뱅크 프로그램 조회방식 이용 고객

    비뱅크(자동입금확인) 계좌조회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PC에서 구동되어 계좌조회가 실행되므로 반드시 PC가
    켜져있고, 비뱅크 계좌 조회 프로그램에 로그인 되어있어야 계좌 조회가 됩니다. 상점에서는 비뱅크 계좌조회
    프로그램을 설치, 로그인하여 구동을 시켜주신 후 메이크샵 관리자에서 내역을 조회해 주세요.

    단, 기존에 비뱅크를 설치하여 이용하던 컴퓨터가 아닌 다른 컴퓨터에서 이용하실 경우 기존 이용하던 컴퓨터
    내에 계좌가 저장이 되기 때문에 새로 계좌를 등록해야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5 . 비뱅크 계좌조회 프로그램은 여러 컴퓨터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비뱅크 프로그램 조회방식은 어떤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나 중복이용은 불가능합니다.
    한 PC에서 이용하는 도중에 다른 PC에서 로그인할 경우 30분 주기로 도는 비뱅크 서버가 한번 조회되면 기존에 로그인 되어있던 컴퓨터에서는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 6 . 자동으로 거래내역이 갱신되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비뱅크에서는 전 고객분들의 계좌조회는 약30분 간격으로 거래내역이 자동 갱신되게 되십니다.
    은행에서 가져온 입금데이터와 주문데이터 매칭 시간은 약10분내외로 걸리며, 매칭 후 입금통보 시간은 약 2분
    정도 걸립니다. 빠른 조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 비뱅크에 등록된 계좌의 바로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빠른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비뱅크 프로그램 조회방식 이용고객의 경우 프로그램이 구동되고 있어야만 거래내역이 갱신되며, 비뱅크
    프로그램에서 각 계좌의 업데이트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7 . 계좌수를 줄여서 기간연장 하고 싶은데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계좌보다 적은수를 신청하기 원하실 경우,
    1. 등록된 계좌중에서 삭제하실 계좌는 삭제해주세요.
    2. 사용하시던 타입과 변경하실 타입을 문의게시판으로 타입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3. 담당자가 타입을 변경해드리고 답변을 드립니다.
    4. 게시판 답변 및 타입변경완료 안내가 메일로 발송됩니다.

  • 8 . 처음 신청 시 최소 계좌등록수는 어떻게 되나요??

    비뱅크에서 계좌 3개 서비스가 최소신청 타입이십니다.
    신청하실 때, 서비스 타입에 따라 계좌등록 수는 다르므로, 확인하셔서 알맞은 타입을 선택해주세요.
    계좌 3개 - 년 / 55,000원
    계좌 5개 - 년 / 77,000원
    계좌 10개 - 년 / 99,000원
    계좌무제한 - 년 / 150,000원
    (사용하시다가 계좌가 더 추가로 필요하실 경우엔, 서비스타입변경을 하시면 추가로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 9 . 계좌가 조회중지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비뱅크 계좌조회 프로그램에서 등록된 계좌가 중지일 경우, 해당 계좌의 중지내용을 보시면 중지된 사유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지내용을 수정하신 후 [▶]버튼을 누르시면 계좌가 다시 실행됩니다.
    중지사유는 은행에서 빠른계좌조회 시 나오는 문구로 비뱅크에서는 은행에서 확인되는 문구를 그대로 보여드릴 뿐입니다.
    중지 되었을 경우엔, 해당은행에서 빠른계좌조회를 해보신 후 정상적으로 확인될 경우엔 1:1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10 . 계좌정보가 틀렸을 경우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비뱅크에 등록하신 계좌 우측의 수정/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하시면 변경된 계좌정보로 조회됩니다.


  • 11 . 비뱅크 사용을 위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인증서 설치가 필요한가요?

    비뱅크 서버저장 조회방식은 별도의 설치 없이 관리자 내에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뱅크 프로그램 조회방식은 프로그램이 설치, 구동되고 있어야 정상조회가 됩니다. 비뱅크 프로그램이
    구동되고 있는 컴퓨터의 작동 및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다면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비뱅크 계좌조회 프로그램 설치하기]

  • 12 . 비뱅크에 계좌번호나 비밀번호 등 정보를 입력하는데 안전한가요?

    강력한 방화벽과 내부적인 암호화 프로세싱 절차를 거쳐 DataBase에 보관되는 서버저장 조회방식과 사용자
    PC에 암호화되어 저장 및 조회되는 프로그램 조회방식 두가지 방식으로 고객분들이 언제든지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 13 . 바로조회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비뱅크가 주기적으로(30분) 자동으로 내역을 업데이트 하지만, 입금내역의 업데이트가 즉시 필요 하실 경우엔 비뱅크 프로그램에서 조회하실 해당 계좌의 [바로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조회된지 5분 이내에 누르시거나, 여러 차례 누르시는 경우 부하로 인해 오히려 조회가 더 늦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텀을 두고 한번만 눌러주셔야 합니다.

  • 14 . 한 은행에 여러 개의 계좌를 사용할 경우에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한 은행에 계좌가 여러 개인 경우에도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비뱅크 프로그램에서 계좌 등록 하실 때 은행정보에 등록하실 은행을 선택 후 하단에 계좌별명을 입력 후 등록하시면 등록된 계좌의 은행명 하단에 별명이 기재됩니다. 한 은행에 여러 개의 계좌도 등록이 가능하며, 계좌 입/출금 관리에서도 한번에 구분이 가능하십니다.


  • 15 . 모든 은행의 거래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비뱅크에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는 은행이 한정적이므로 확인 후 결제해주세요.

    [가능한 은행]
    국민은행 / 우리은행 / 농협 / 기업은행 / 우체국 / 신한은행 / KEB하나은행

  • 16 . 은행마다 계좌 등록하는 방법이 전부 다른가요?

    사용하실 계좌를 등록하실 때 은행마다 빠른계좌 조회시 필요한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비뱅크에 입력하시는 정보는 은행마다 다릅니다.

    [확인해주세요!]

    ①국민은행 등록 시,
    인터넷뱅킹 아이디를 잘못 입력하셔서 중지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인터넷뱅킹 아이디란 은행사이트 이용시 로그인하는 해당 계좌 소유자(계좌개인/법인)의 아이디입니다.

    ②신한은행 등록 시,
    신한은행 계좌입력 시 구)한미은행 계좌를 등록하시게 되면 조회가 중지 됩니다.
    -> 빠른계좌 조회시 나오는 신한은행 계좌를 등록하세요!

    ③희망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로 계좌번호를 등록하신 경우 반드시 실 계좌번호를 입력하셔야만 입금내역을
    정상적으로 불러옵니다.

  • 17 . 빠른계좌로 신청했는데, 비뱅크에서는 빠른계좌로 신청되어 있지 않다고 나오는데요?

    비뱅크에서 뜨는 에러메세지는 해당은행에서 보내는 메시지를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이럴경우엔, 해당계좌의 은행사이트에서 꼭 빠른 계좌조회를 등록해주세요!

    비뱅크 소개 및 신청하기 > 비뱅크 이용 방법의 은행별 빠른계좌조회 등록 방법을 클릭하시면 빠른계좌 등록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계좌 조회가 되는데 비뱅크에서 안될경우엔 조회된 그 화면을 캡쳐해서 문의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른답변 드리겠습니다.

    [확인해주세요!]

    빠른계좌 조회하기와 인터넷 뱅킹조회를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빠른계좌조회와 해당은행 사이트에 로그인후 조회하는 인터넷뱅킹조회 서비스는 다른서비스 이므로 꼭 확인해주세요~!

  • 18 . 모든 계좌도 등록하면 조회가 가능한가요?

    비뱅크에서 등록 가능한 은행 중 은행에서 빠른계좌조회가 되는 계좌라면 등록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꼭 해당 은행의 사이트에서 빠른계좌조회로 등록/조회해 보신 후 비뱅크를 신청해주세요.

  • 19 . 비뱅크 관리에서 매칭방법 선택이 어떤기능인가요?

    매칭방법 선택이란, 비뱅크에 등록된 은행의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을 자동/수동으로 매칭, 주문내역에 입금완료 통보를 자동/수동으로 적용하는지 여부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 자동 + 수동매칭 > 자동 입금완료적용 :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을 자동으로 매칭 후 주문서에 입금통보까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자동 + 수동매칭 > 수동 입금완료적용 :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을 자동으로 매칭 / BEE BANK 처리목록에서
    매칭내역 확인 후 입금완료적용을 눌러 수동으로 입금통보를 반영해야 합니다.

    ※ 수동매칭 :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을 직접 확인 후 수동으로 매칭해야 하며, 매칭시 입금통보는 즉시 반영됩니다.

    [주의사항!]
    매칭방법을 자동+수동 > 수동으로 변경할 경우, 변경 전 수집된 수동입금처리내역에 있는 입금내역까지는 자동으로 매칭처리됩니다.

    [사용Tip!!]
    배송작업 전 매칭상태를 수동으로 변경 후 적용, 배송작업 후 자동으로 변경하시면 수집된 입금내역들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 20 . 비뱅크에 입금내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입금내역은 비뱅크에 계좌가 등록 및 정상조회가 되어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뱅크에 정상 등록되어있는 계좌가 맞는지, 혹시 등록된 계좌가 중지되어있진 않은지 확인을 하셔야 하며,
    프로그램 조회방식의 경우 비뱅크 프로그램이 구동되고 있지 않으면 조회가 되지 않으니 비뱅크 프로그램을
    꼭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 7일 이상 조회중지 되었을 경우 재조회 된 기간으로부터 7일 이내의 입금내역만 불러올수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1 . 입금완료적용(주문상태)에 빨간색으로 체크 된 건 어떤건가요?

    비뱅크에서 자동으로 매칭이 되기전에 직접 주문관리에서 주문서상태를 입금완료로 변경하신 경우로, 자동으로 매칭된 시간과 입금완료적용 시간이 차이가 날 경우에 빨간색 체크로 별도 표시되므로, 배송전에 주문서를 꼭 확인해주세요.

  • 22 . 비뱅크 안내사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BEE BANK 처리목록, 수동입금 내역처리 상단에 있는파란색 박스안에 롤링되는 문구가 그 날 확인해야 할
    공지사항입니다. 비뱅크 내역조회시 항상 확인해주세요.

  • 23 . 비뱅크 관리에서 메모는 어떤건가요?

    비뱅크에 등록된 계좌의 입/출금 내역은 은행에 별도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BEE BANK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입/출금 내역별 별도로 기재하고 싶은 내용은 메모란에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저장이됩니다.

  • 24 . 검색단위가 2주인데 그 이전 데이터는 검색이 안되나요?

    2주전 데이터도 검색가능합니다.
    단,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데이터가 2주 이상은 안되며
    당일 기준으로 3개월 이전데이터까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 25 . 주문, 입금건이 있는데 매칭되지 않습니다.

    1) 비뱅크는 1:1매칭 시스템으로 입금자와 금액이 동일한 주문, 입금내역이 여러건인 경우 자동매칭이
    불가합니다.
    2)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금액이 다른경우 자동매칭이 불가합니다.
    3) 선입금, 후주문의 경우 동일날짜라면 매칭이 되지만 입금일 1일 이후 주문한 경우에는 자동매칭이 불가합니다.
    이러한 경우 수동입금 내역처리에서 수동으로 매칭해주시면 됩니다.

  • 26 . 주문서를 삭제할 경우 비뱅크에서도 삭제가 되나요?

    쇼핑몰운영자가 주문관리에서 직접 주문서를 삭제한 경우 또는 고객이 주문을 취소할 경우엔 비뱅크에서도 1시간 간격으로 주문서 상태가 반영되어 매칭이 되지 않으며 내역도 보이지 않습니다.

  • 27 . 입금데이터가 공란(공백)으로 들어올 경우 비뱅크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비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입금데이터는 은행명, 입금금액, 잔액 3가지 중 한가지라도 데이터가 공란(공백)으로 들어올 경우엔 입금내역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은행입금데이터 중 공란(공백)으로 처리되어 비뱅크쪽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엔, 1:1게시판에
    해당은행, 입금금액, 입금자명을 올려주시면 입금데이터를 수기로 넣어드리겠습니다.

    * 공란(공백)으로 처리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은행 ATM기계에서 무통장으로 수표 등을 입금할 경우 등에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메이크샵 전화 : 02)2026-2300
    Email : help@makeshop.co.kr
    회원 문의게시판 : 회원 문의게시판 가기

    비회원 문의게시판 : 비회원 문의게시판 가기
    문의가능시간 : 평 일 - AM 9:30 ~ PM 6:30

  • 28 . 등록계좌의 잔액이 실제 은행계좌 정보와 왜 다르죠?

    비뱅크 노출 잔액의 총합은 단순 참고용입니다.
    비뱅크 서비스는 국내 여러 은행과의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입금-주문 매칭 서비스 입니다.
    따라서 등록하신 계좌의 정보는 해당은행으로부터 전달받은 데이터 값. 즉! 계좌잔액 및 입/출금 내역을 노출해
    드리고 있으며, 특히 등록계좌 잔액의 총합은 실시간으로 해당 계좌의 정보를 불러 오는 것이 아니며 또 비뱅크
    프로세스 상 원하는 시간대의 정확한 잔액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비뱅크상에 노출되는 등록계좌의 총 잔액은 단순 참고용으로 이용하셔야 하며 계좌의 정산 및 잔액관련
    업무처리는 해당 은행의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29 . 비뱅크 계좌조회 프로그램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 비뱅크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꼭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셔야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관리 > BEE BANK(자동입금확인) > BEE BANK 관리 에서 비뱅크 사용현황/계좌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 후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30 . 이전 입금내역을 불러올 순 없나요?

    비뱅크는 매일 오전 10시경에 7일치 입금내역을 불러옵니다.

    [서버저장 조회방식]
    - 계좌가 정상등록 되어있으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입금내역을 불러옵니다.

    [프로그램 조회방식]
    - 꼭 비뱅크 프로그램에 로그인을 해야만 입금내역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바로조회 버튼 클릭시 7일치 입금내역을 불러옵니다.

    * 실제 반영되는데는 시간이 조금 상이하오니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코리아센터닷컴 사업자번호206-81-21131 통신판매 제 2005-00874 기술혁신중소기업 제 6013-308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14

대표 김기록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승식 전화 02-2026-2300 팩스 02-2026-5314 메일 help@makeshop.co.kr

Copyright(C) MakeSh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