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몰테일의 시작?

  • 안녕하세요! 메이크샵 대표이사 김기록입니다!
  • 요즘 굉장히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해외 직접구매(직구)에 대해 많이들 알고 계시죠!
  • 특히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에 한국 유명브랜드 대형TV가 한국으로의 배송비/관세 등을 포함해도
  • 국내보다 5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아시게 된 것 같습니다.
  • 요즘 소비 트렌드 중에 하나인 해외 직접구매(직구) 시장을 개척하고 만들어 온 서비스가 몰테일입니다!
  • 그런데, 이 몰테일서비스를 메이크샵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치 않을 것 같습니다.^^
  • 원래 몰테일 서비스는 메이크샵 쇼핑몰을 위한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로써
  • 메이크샵 쇼핑몰들이 미국 진출시, 필요한 미국 지원 업무 및 미국 물류센터로 몰테일이 시작되었습니다.
  • 그런데, 저희 메이크샵이 미국에 진출한 2008년에 미국 금융 위기로 미국시장이 디폴트 상태였기 때문에
  • 한국 쇼핑몰의 미국 진출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이었고 저희 메이크샵도 현지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 그렇다고 저희 메이크샵이 어렵게 미국에 진출했는데 바로 미국에서 철수할 수는 없었습니다.
  • 지금 미국 시장이 어렵다고 철수해버리면 저희같은 작은 메이크샵은 다시 미국으로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 "생각했습니다! 일단 미국에서 살아 남는 것이 중요하다! 발상의 전환을 해야 한다!^^"
  • 미국 현지의 브랜드 상품들이 불황때문인지 한국보다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이런 미국 제품들을 한국 쇼핑몰들이 쉽게 공급받아 한국에서 판매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 그런데, 한국 쇼핑몰이나 고객분들이 미국 제품을 한국으로 주문하실려면 미국내 주소가 필요했기에
  • 이 필요한 미국내 주소를 제공해드리고, 한국으로 배송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로 몰테일이 탄생했습니다.
  • 그렇게 시작한 몰테일은 미국, 독일, 일본, 중국, 한국 등 5개국 7개 글로벌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 2013년 12월 현재 월 20만건의 물동량과 275명의 몰테일 + 메이크샵 직원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몰테일이 있기까지 시작은 메이크샵 쇼핑몰 지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지금부터는 몰테일이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진출 및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해외 거점이 되는 해외 물류센터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 해외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한국 상품의 해외배송글로벌 CS 시스템이 자연스럽게 구축되었습니다.
  •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고 하지 않습니까!^^"
  • 해외 진출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해외 진출후 무엇을 성공시키고 함께 갈 수 있는지가 휠씬 중요합니다.
  • 작은 성공이지만 몰테일을 성공시킨 메이크샵과 말로만 떠들고 다니는 회사중 어디를 선택하시겠습니까.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을 운영하면서 구축된 몰테일 해외 인프라와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 요즘 분위기도 좋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K-POP 등 한류 영향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 지금 진출하셔야 합니다! 메이크샵 쇼핑몰의 상품 경쟁력이면 충분히 세계시장에서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직구시장을 개척한 몰테일이 한국 쇼핑몰의 해외진출인 역직구 시장도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 꼭 메이크샵 + 몰테일과 함께 해외시장에 나가는 2014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기록 올림.

몰테일의 시작은 메이크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몰테일 ▶

광고마케팅

메이크샵 APP

  • APP 아이콘
    몰톡 시즌2 
    국내 유일의
    샵 마케팅 메신저! 
    APP download
  • APP 아이콘
    5분 샵노트 
    모바일+PC홈페이지,
    앱에서 5분이면 뚝딱! 
    APP download
  • APP 아이콘
    엣지북 APP 
    내 손안에 쇼핑세상
    엣지북 패션앱! 
    APP download
  • APP 아이콘
    샵계부 
    모든 쇼핑몰 주문
    배송내역 앱 하나로! 
    APP download
  • APP 아이콘
    셀마 
    내 쇼핑몰 정보는
    스마트폰 셀마로 Ok! 
    APP download
  • APP 아이콘
    메이크샵 비콘 
    쇼핑몰을 위한
    이벤트를 바로확인! 
    APP download
  • APP 아이콘
    몰톡_운영자앱 
    스마트폰에서
    손쉬운 고객관리! 
    APP download

메이크샵 TOOL

  • APP 아이콘
    BEE FTP 2 
    FTP전용 프로그램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APP download
  • APP 아이콘
    BEE GIF 
    움직이는 GIF이미지를
    만드는 프로그램 
    APP download
  • APP 아이콘
    BEE CUT 
    맘데로 자르고 링크하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APP download
  • APP 아이콘
    몰톡 PC버전 
    몰톡 대화를 관리하는
    운영자용 PC프로그램 
    APP download
[QR코드-몰톡] [QR코드-몰톡]
몰톡 시즌2
모바일쇼핑의 시작! 내 모바일샵 홍보!
Download : 77,888
[QR코드-샵노트]
5분 샵노트
모바일+PC홈페이지,앱에서 5분이면 뚝딱!
Download : 2,617
[QR코드-엣지북] [QR코드-엣지북]
엣지북 패션앱
내 손안에 쇼핑세상 엣지북 패션앱!
Download : 1,682
[QR코드-마이소호] [QR코드-마이소호]
간단샵 마이소호
모바일 전용 쇼핑몰이 APP으로 간단 완성!
Download : 774
[QR코드-몰톡 운영자앱] [QR코드-몰톡 운영자앱]
몰톡_운영자앱
스마트폰에서 바로 빠른 고객관리!
Download : 0
[QR코드-샵계부] [QR코드-샵계부]
샵계부_주문조회
모든 쇼핑몰 주문배송내역 앱 하나로!
Download : 13,060

PPL광고
퍼가기
twitter facebook clog

PPL광고

업데이트
2016-06-13 12:32:13

전 국민에게 홍보하는 가장 쉬운 방법! PPL광고
하루아침에 내 쇼핑몰 아이템을 실시간 검색어로 만들어보세요.

광고전문가 1:1컨설팅

서비스 소개

PPL광고란?
PPL(products in placement)은 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뜻합니다.
내 쇼핑몰 아이템을 PPL로 사용하여 드라마 에피소드나 인물에게 직접적으로 노출시켜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것이 PPL광고입니다.
TV등장인물로 하여금 제품 노출이 가능한 ‘간접광고’부터 드라마 엔딩 장면 또는 포스터에 브랜드명을 노출시키는 ‘자막광고’까지
다양한 형태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특징

쇼핑몰 이미지 제고
드라마 속 에피소드 또는 등장인물의 대사 및 행동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홍보가 가능합니다.
시청자를 대상으로 타켓 마케팅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쇼핑몰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높은 노출량
같은 TV광고인 CF광고와 타미디어 광고(라디오, 잡지 등)에 비해
드라마 콘텐츠가 ‘접촉률, 이용시간, 호감도, 광고효과’면에서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TV드라마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개선에 있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보세요!
적극적인 상품홍보
드라마 속 주요 출연자들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의 직접적인 시연이 이루어집니다.
실제 착용모습 또는 다양한 각도의 화면 노출을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에 홍보 가능
드라마 공식 포스터, 제작발표회 포토월, OST CD자켓 등 다양한 매체에 다양한 형태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기사, 블로그를 통한 포스팅 등 부가 콘텐츠의 효과를 누려보세요!
스타마케팅으로의 활용
쇼핑몰/기업에서 원하는 ‘특정 연예인’에게 쇼핑몰 판매 상품을 직접 착용시켜 높은 구매율을 유도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단숨에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내용

“PPL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는 것일까요?”

01 에피소드 노출 및 간접광고 진행
드라마 속 에피소드 또는 주인공의 대사를 통해 PPL을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로고 변형 없이 CI가 100%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명확한 브랜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상속자들 - 베지밀
제품 노출 및 음용장면과 더불어 간접광고 진행 브랜드 직접 노출
별에서 온 그대 - 캐논 100D 화이트
기능 연출 및 제품 노출과 더불어 간접광고 진행 브랜드 직접 노출
마녀의 연애 -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피소드 연출을 통해 사용 장면 연출 및 화장대 진열
  • 에피소드 광고 - 가격(예시) : 1회 200만원
  • 간접광고 광고 - 가격 (예시) : 1회 1,000만원 ~ 3,500만원
  • * 작품 제작사마다 단가가 다를 수 있음으로 비용은 별도문의
02 드라마 엔딩(예고편 전) 시 브랜드 자막 노출
시청자의 집중도가 가장 높은 드라마 엔딩 장면에 브랜드 CI/BI를 직접 노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의 영향으로 협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엔딩 제작지원바 노출 - 100회 이상 노출
(본방송16회 + 재방송 16회 + 예고편 + CATV + DMB + IPTV + VOD + 해외수출)
: 일반 광고와 달리 분리 및 삭제 불가능하여 IPTV/VOD 서비스이용 시청자 및 해외 시청자에게 브랜드 직접 노출 가능
예고 SPOT 마지막에 제작지원 자막 노출
(드라마 방영 일주일 전부터 예고 고지)
  • 가격(예시) : 1회 200만원 X 20회 = 4,000만원
  • * 작품 제작사마다 단가가 다를 수 있음으로 비용은 별도문의
03 공식 포스터 및 제작발표회 포토월 브랜드 노출
드라마와 관련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브랜드 노출이 가능합니다.
공식 포스터와 제작발표회 포토월에 브랜드를 노출하고 인터넷 기사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배포가 가능합니다.
공식포스터 프로모션
  • - 포스터 하단에 제작지원사 로고 기재
  • - 공식 포스터 활용한 홍보 및 제작지원사 인지도 제고 및 긍정적 이미지 구축 가능
제작발표회 포토월 프로모션
- 제작발표회 기사자료(100건 이상 발생) 통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 가능
* 작품 제작사마다 단가가 다를 수 있음으로 비용은 별도문의
[특별기획] 스타마케팅
요즘 가장 HOT 한 스타가 내 쇼핑몰 옷을 입고 나온다면?
스타마케팅이란?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들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기업이 이미지 향상 및 제품판매 활성화를 위해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사전기획부터 마무리까지 체계적인 단계로 광고를 운영해드립니다!
* 스타별/아이템별 가격차이 있음으로 비용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영역별 광고비 예시

서비스 영역별 광고비 예시
서비스 영역 광고비(예시)
자막광고 별도 협의
에피소드 회당 1,000만원 ~ 5,000만원
간접광고 회당 1,000만원 ~ 3,500만원(예능프로 별도 협의)
제품협찬 별도 협의
직업군 15,000만원 ~ 50,000만원
스타마케팅 스타별/아이템별 가격차이 있음(별도협의)

* 위 가격은 모두 예시이며 작품 제작사 마다 단가가 다를 수 있음으로 비용은 별도문의 부탁 드립니다.

광고 성공 사례

[패션]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상속자들’로 11월에만 1000억 벌었다.
블랙XX의 폭풍 성장의 배경에는 종영드라마 SBS '상속자들' PPL효과도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여진다.
그동안 극중 등장인물이 착용해 노출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매출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어서다. (중략)
실제로 ‘상속자들’에 출연한 배우 김우빈이 입고 나와 ‘김우빈 다운’으로 불리며 4배 이상 매출을 기록했다.
업체 측은 “이번 상속자들 PPL로 엄청난 홍보 효과를 누린 것은 사실” 이라며 “아직까지 정확히 값으로
매겨진 부분은 없지만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장품] ‘그 겨울···’ 송혜교 립스틱 어디거야?
송혜교와 조인성의 캐스팅 조합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SBS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는 송혜교가 사용한 립스틱이 주목을 받았다.
송혜교는 극중에서 시각장애를 가진 상속녀로 등장한다.
손가락을 이용해 립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에서 그녀가 사용한 립스틱은 큰 화제가 되었다.
방송 직후 단번에 '송혜교 립스틱'으로 급부상하며 품절 대란을 불러왔다.

2015년 상반기 드라마& 예능 편성표

[방영 예정 드라마]
  • -SBS : 펀치, 풍문으로 들었소, 떴다 패밀리, 내 마음 반짝반짝, 그대는 나의 인생, 달려라 장미
  • -KBS2 : 힐러, 블러드, 왕의얼굴, 착하지 않은 여자들, 태양의 후예, 파랑새의 집, 달콤한 비밀
  • -MBC : 빛나거나 미치거나, 화려한정치, 킬미 힐미, 앵그리맘, 장미빛 연인들, 전설의마녀, 불굴의 차여사
[주요 예능]
- 예능 편성표는 대부분 고정 임으로 광고를 원하시는 예능은 별도문의 바랍니다.

* 방영예정 드라마임으로 제목과 방영시작일이 변경 될 수도 있음

<제공사 : 호연>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광고상담 신청
  2. PPL집행 컨텐츠 협의
  3. 집행 컨셉 및 예상 확정
  4. 계약서 체결
  5. 계약금 결제
  6. 광고노출 및 광고비 결제

(주)코리아센터닷컴 사업자번호206-81-21131 통신판매 제 2005-00874 기술혁신중소기업 제 6013-308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14

대표 김기록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승식 전화 02-2026-2300 팩스 02-2026-5314 메일 help@makeshop.co.kr

Copyright(C) MakeSh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