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답변을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어 : 도메인, 신용카드, 사업자등록증
 
     
 
 
           
 
  이메일의 MS아웃룩 익스프레스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메일 > 메일(웹메일) 관리 > MS아웃룩 메일 설정하기]에서 계정확인 및 비밀번호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PC방등에서는 보안을 위해 아웃룩설정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웃룩 익스프레스 설정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시면 됩니다.



1. 아웃룩메뉴에서 [도구]->[계정]을 클릭합니다.





(그림1)



2. [추가] -> [메일]을 클릭합니다.





(그림2)



3. 메일을 보낼때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림3)



4. 발급받은 전자우편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림4)



5. POP3서버와 SMTP서버에 mail.자신의도메인 을 입력합니다.

즉, 자신의 도메인이 abc.com 이라고 할때 mail.abc.com 을 입력합니다.(www가 없음에 유의)





(그림5)



6. 발급받은 메일의 계정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림6)



7. 기본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주의! 아래의 작업을 계속하여 주세요. 9단계가 완료입니다.





(그림7)



8. 메일계정이 추가된 상태에서 아래와 같이 [등록정보] 혹은 [속성]을 누릅니다.





(그림8)



9. 등록정보[속성]에서 상단메뉴탭중 [서버]부분에 아래와 같이 [인증필요]에 체크를 합니다.





(그림9)



10. 그리고 [고급]탭에서 '서버에 편지 복사본 저장'을 체크하시고 '확인'하시면 설정 완료랍니다.





(그림10)



이제 아웃룩의 메일셋팅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