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중한 꿈 코리아센터가 함께합니다!

현재위치
홈 > about코리아센터 > 채용정보 > FAQ

코리아센터 채용정보 메뉴

자주묻는 질문(주)코리아센터에서 입사지원하신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중인 채용

  • (주)코리아센터에 한번 지원한 경우 재 지원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주)코리아센터에 입사지원서를 등록한 경우 지원한 서류는 자체 인력풀로 등록되어 관리됩니다.
    따라서 동일 직무에 대해서는 중복지원 하실 필요 없으며, 다른 직무로는 지원이 가능합니다.
  • 채용규모와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은 연중 계속 진행되며, 수시로 특정 직무에 대해 수요 발생시 자사홈페이지 및
    각종 채용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시 특별히 지원자격 또는 우대하는 자격조건이 있나요?
    (주)코리아센터는 채용 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을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기타 특별한 지원자격 및 우대하는 자격조건은 [채용정보>채용분야 / 채용공시 모집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어 능력이 서류전형 평가 시에 도움이 되나요?
    (주)코리아센터는 국제적인 인터넷 쇼핑몰 AS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기에 담당직무에 따라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에서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인가요?
    신입사원의 경우 재학기간 중의 다양한 경험 및 사회활동을, 경력직의 경우 업무역량 및 스킬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면접 시 복장은 어떻게 하나요?
    단정하고 편한 복장으로 참석하시면 됩니다.
  • 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차 실무면접은 현업 팀장 인터뷰로 직무 스킬 및 역량에 관련된 인터뷰입니다.
    2차 임원면접은 실무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경영진 인터뷰가 진행되어 주로 인재상과 인성 등에 관해
    인터뷰가 실시됩니다.
  • (주)코리아센터의 수습제도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신입 및 경력사원 모두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으며, 수습기간 중에도 급여는 계약된 급여의 100%
    지급합니다.
  • 서류전형 및 면접 결과는 언제 발표되나요?
    전형 별로 보통 1~2주가 소요되며 채용정보메뉴의 지원결과 조회 및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이 밖에 더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cruit@koreacenter.com

(주)코리아센터는 뜨거운 가슴을 가진 여러분과 함께 내일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