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자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번호 : 1299
 
https://www.makeshop.co.kr/newmakeshop/front/faq_view.html?uid=1299 복사
* 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메이크샵 사이트 내 휴대폰/아이핀 인증과 가입 정보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쇼핑몰 보안을 위해 대표자 본인이 메이크샵
고객센터(02-2026-230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회원 가입 시 인증 받은 본인 인증 수단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외국인 회원은 고객센터로 문의 후 서류 안내 받으시고 접수 부탁 드립니다.



가입 당시 회원 정보 분실로 사이트 내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운 경우,
아래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를 확인 후 접수 부탁 드립니다.

단, 쇼핑몰 운영 상 중요한 정보 보안을 위해 대표자 본인에 한해 요청 및 발급 가능하며
대표자 본인 이외에 제 3자에 요청이나 대표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어려운 경우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대표자 유선 확인과 인증 서류가 추가됩니다.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② 본인 인증 서류
개인 회원 - 개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개인 인감 증명서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법인 회원 -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 증명서 사본,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법인 인감 날인 필수)

접수해 주신 서류 확인 후 아이디 확인 및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처리해 드리며
대표자 이메일 계정으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한 인감 증명서로 보내주셔야 하며
신분증에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스킹(가림 처리) 후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본인 인증 서류 안내 사항에 기재된 내용은 대표자 본인이 요청할 경우의 제출 서류입니다.
대표자 본인 이외에 요청이거나, 대표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수신이 어려울 경우
인증 서류가 추가되오니, 고객센터(02-2026-2300)로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접수 방법]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접수 [클릭]
② 1:1 게시판 접수 시 첨부 서류는 zip 파일 3M 이하로 압축하여 접수 부탁 드립니다.
③ 접수 서류 중 개인/법인 인감 증명서,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원본은 임시 비밀번호 발급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보내주셔야 합니다. (퀵, 등기, 택배 등)
수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쇼핑몰이 일시 정지 처리가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발송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 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1402호 고객지원팀


* 임시 비밀번호 발급 후 쇼핑몰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메뉴 : 쇼핑몰 구축 > 쇼핑몰 기본 정보 설정 > 쇼핑몰 기본 정보 관리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 수정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이메일 정보는 비밀번호 분실 시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 되는 정보입니다.
대표자 변경을 통해 휴대폰, 아이핀 인증 후 정보 변경 가능하니 정확히 입력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