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리바이

회원이탈 방지에 매출까지 덩달아 UP!

지난 구매상품의 재구매도 쭈욱~
상품 재구매로 쇼핑몰 방문도 쭈욱~ 계속됩니다!

서비스 아이콘

리바이(재구매) 서비스란?

생필품, 소모품 등 주기적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상품에
구매 할인혜택을 적용하여 회원의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지난 구매 상품 리스트
한눈에

장바구니 페이지에 리바이 상품 리스트를 노출시켜

지난 구매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구매 회원을 위한
특가 혜택

리바이 상품은 지난 구매 상품들을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바이(재구매)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리바이

상품으로 노출되는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으로 다시 만나보세요
SMS 알림!

리바이 상품에 리바이 할인이 적용될 경우 할인이

시작되는 날에 회원 SMS알림 문자 메시지를

자동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리바이 상품
효율 분석 통계

회원 재구매 패턴 및 재구매율이 좋은 상품과

그렇지 않은 상품 등 리바이 사용 효율 분석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데이터 통계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리바이(재구매)는 서비스 정책상 주문 2.0버전에만 지원됩니다. 주문2.0을 사용하지않으실 경우 관련 메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특징
지난 구매 상품 리스트를 한눈에

장바구니 페이지에 리바이 상품 리스트를 노출시켜

지난 구매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구매 회원을 위한 특가 혜택

리바이 상품은 지난 구매 상품들을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바이(재구매)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리바이 상품으로

노출되는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으로 다시 만나보세요 SMS 알림!

리바이 상품에 리바이 할인이 적용될 경우 할인이 시작되는 날에

회원 SMS알림 문자 메시지를 자동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리바이 상품 효율 분석 통계

회원 재구매 패턴 및 재구매율이 좋은 상품과 그렇지 않은 상품 등

리바이 사용 효율 분석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데이터 통계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위치

상품관리 > 리바이(재구매) 관리 > 리바이(재구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