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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의 시작?

  • 안녕하세요! 메이크샵 대표이사 김기록입니다!
  • 요즘 굉장히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해외 직접구매(직구)에 대해 많이들 알고 계시죠!
  • 특히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에 한국 유명브랜드 대형TV가 한국으로의 배송비/관세 등을 포함해도
  • 국내보다 5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아시게 된 것 같습니다.
  • 요즘 소비 트렌드 중에 하나인 해외 직접구매(직구) 시장을 개척하고 만들어 온 서비스가 몰테일입니다!
  • 그런데, 이 몰테일서비스를 메이크샵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치 않을 것 같습니다.^^
  • 원래 몰테일 서비스는 메이크샵 쇼핑몰을 위한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로써
  • 메이크샵 쇼핑몰들이 미국 진출시, 필요한 미국 지원 업무 및 미국 물류센터로 몰테일이 시작되었습니다.
  • 그런데, 저희 메이크샵이 미국에 진출한 2008년에 미국 금융 위기로 미국시장이 디폴트 상태였기 때문에
  • 한국 쇼핑몰의 미국 진출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이었고 저희 메이크샵도 현지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 그렇다고 저희 메이크샵이 어렵게 미국에 진출했는데 바로 미국에서 철수할 수는 없었습니다.
  • 지금 미국 시장이 어렵다고 철수해버리면 저희같은 작은 메이크샵은 다시 미국으로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 "생각했습니다! 일단 미국에서 살아 남는 것이 중요하다! 발상의 전환을 해야 한다!^^"
  • 미국 현지의 브랜드 상품들이 불황때문인지 한국보다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이런 미국 제품들을 한국 쇼핑몰들이 쉽게 공급받아 한국에서 판매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 그런데, 한국 쇼핑몰이나 고객분들이 미국 제품을 한국으로 주문하실려면 미국내 주소가 필요했기에
  • 이 필요한 미국내 주소를 제공해드리고, 한국으로 배송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로 몰테일이 탄생했습니다.
  • 그렇게 시작한 몰테일은 미국, 독일, 일본, 중국, 한국 등 5개국 7개 글로벌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 2013년 12월 현재 월 20만건의 물동량과 275명의 몰테일 + 메이크샵 직원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몰테일이 있기까지 시작은 메이크샵 쇼핑몰 지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지금부터는 몰테일이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진출 및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해외 거점이 되는 해외 물류센터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 해외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한국 상품의 해외배송글로벌 CS 시스템이 자연스럽게 구축되었습니다.
  •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고 하지 않습니까!^^"
  • 해외 진출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해외 진출후 무엇을 성공시키고 함께 갈 수 있는지가 휠씬 중요합니다.
  • 작은 성공이지만 몰테일을 성공시킨 메이크샵과 말로만 떠들고 다니는 회사중 어디를 선택하시겠습니까.
  • 저희 메이크샵은 몰테일을 운영하면서 구축된 몰테일 해외 인프라와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 메이크샵 쇼핑몰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 요즘 분위기도 좋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K-POP 등 한류 영향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 지금 진출하셔야 합니다! 메이크샵 쇼핑몰의 상품 경쟁력이면 충분히 세계시장에서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직구시장을 개척한 몰테일이 한국 쇼핑몰의 해외진출인 역직구 시장도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 꼭 메이크샵 + 몰테일과 함께 해외시장에 나가는 2014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기록 올림.

몰테일의 시작은 메이크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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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2013-02-04 20:24:53

주요검색 네트워크의 최상단인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며, 다양한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과 모바일앱에도 노출되는 DAUM의 키워드 광고상품입니다.

광고전문가 1:1컨설팅

서비스 소개

다음 클릭스란?
다음 클릭스는 주요검색 네트워크의 최상단인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동시 노출되며, 다양한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과 모바일앱에도 노출되는 DAUM의 키워드 광고상품입니다.

서비스 특징

다양한 매체노출
클릭스만 이용해도 DAUM의 통합검색영역 최상단에 검색결과가 동시에 노출되고 언론사 등의 제휴 매체와 각종 모바일 앱에서도 검색광고가 노출되는 폭넓은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타겟 맞춤형 광고 운영
광고 노출을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역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타겟 맞춤형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쉬운 광고 구매&관리
입찰가에 따라 광고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입찰가가 높은 순서대로 1위부터 10위까지 최대 10개의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를 더욱 쉽게 관리/구매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대비 높은 효율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 (CPC)방식으로 비용 대비 높은 광고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스 다이렉트 (광고주 시스템 지원)
DAUM의 광고주 시스템인 클릭스 다이렉트는 CPC 방식의 키워드 광고상품을 구매하고 관리하는 기능에 최적화 된 광고주 전용 광고 관리 시스템입니다.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클릭스 다이렉트

서비스 영역

클릭스는 포탈 web 검색, 컨텐츠 영역, 모바일 검색, Ad@m 영역에 노출되며, 광고 효과의 선택과 집중을 위해 영역 별로 광고 노출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포탈 web 프리미엄 링크
Daum,Nate,ZUM 등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결과 최상단인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최대 10개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컨텐츠 영역
Daum 뉴스 섹션, 지식, 미즈넷 하단 및 카페 검색 결과 하단에 추천링크의 형태로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연관도가 높은 광고가 노출됩니다.
모바일 검색 영역
Daum 뉴스 섹션, 지식, 미즈넷 하단 및 카페 검색 결과 하단에 추천링크의 형태로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연관도가 높은 광고가 노출됩니다.
Ad@m 영역
모바일 앱과 웹 사이트의 상단 또는 하단에 배너형으로 클릭스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 집행순서

  1. Daum 광고주가입
  2. 광고주 시스템 이동
  3. 검색광고주 회원가입
  4. 광고등록
  5. 심사 자동진행
  6. 광고노출 자동시작
※광고심사 목적
다음 클릭스의 모든 광고는 심사를 거쳐서 ‘노출과 집행’이 결정됩니다. 이는 Daum 및 제휴 매체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고, 클릭스 광고주의 광고효과를 증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광고비용 안내

다음 클릭스는 이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과금되는 CPC (Cost Per Click) 방식의 광고 상품으로 매우 합리적입니다.

1. 광고 노출 순위
입찰가를 조정하여 원하는 순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 입찰가에 따라 “1위~10위”의 광고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입찰 및 과금방식
입력한 입찰가는 노출영역 중 PC 검색 네트워크, PC 컨텐츠 네트워크,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에 적용되며, 최저로 입찰가능한 금액은 70원입니다.
과금은 ‘차순위 입찰액+10원’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계산되며,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Ad@m)만 입찰가와 관계없이
일괄 50원(※ 부가세 제외)으로 과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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