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콜센터

효율적인 고객 상담 센터 운영

전화 받고 고객정보 확인해서 찾고... 불편하셨죠?
고객센터의 원활한 상담과 관리를 위해 꼭 도입하세요.

서비스 아이콘

통합 콜센터란?

고객 전화 수신 시, 메이크샵 CRM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콜분배, 녹취, 상담원 관리 등 기능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
서비스 특징
고객정보(CRM) 자동연결

고객 전화 인입 시, 해당 고객정보 및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이크샵 CRM화면과 연결되어 상담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CRM형 CTI형

ARS/IVR 메시지 관리

인사말/점심시간/업무종료/공휴일 등 시간별 ARS 및 고객 문의 단계별 메시지를

관리할 수 있어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CTI형

녹취 및 통화이력 관리

고객 문의 상담 내용을 자동으로 녹취하고,다운/재생/삭제 및 일자별

자동 압축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상담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CTI형

통계 리포트 제공

기간별 통화량 및 상담원별 업무 성과 리포트를 제공하여

DATA 분석에 따른 콜센터 운영 정책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CTI형

서비스 비교
서비스 비교
CRM형
CTI형
비고
전화방식
일반전화 (KT)
인터넷전화 (LG 070)
일반전화 대비
인터넷 전화 통화료 저렴
권장대상
상담원수 2~3명
소호 쇼핑몰
상담원수 5~20명
중,대형 쇼핑몰
쇼핑몰 규모에 따라
적합한 방식 선택
CRM 자동연결
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CRM 화면 자동 노출
클릭투콜
X
CRM화면에서 클릭하여
고객에게 바로 전화 걸기
ARS(IVR) 관리
X
상황에 따른 ARS
메시지 관리
녹취
X
상담내역 자동
녹취/관리
통계
X
기간 및 상담원별
통화시간 및 건수 통계
서비스 이용요금
구분
상품명
사용기간
사용료(1회선당)
CRM형 일반전화
(KT)
실속형 CRM 요금제
1개월 (무료체험)
무료
6개월
26,400원 (월 4,400원)
12개월
52,800원 (월 4,400원)
CTI형 인터넷전화
(LG 070)
ASP(임대형)
1개월
16,500원
1개월
33,000원
구축형(20회선 이상)
1개월
상담 후 결정

(VAT 포함)

서비스 이용요금
구분
상품명
사용기간
사용료(1회선당)
CRM형
일반전화
(KT)
실속형
CRM
요금제
1개월 (무료체험)
무료
6개월
26,400원
(월 4,400원)
12개월
52,800원
(월 4,400원)
CTI형
일반전화
(LG 070)
ASP
(임대형)
1개월
16,500원
1개월
33,000원
구축형
(20회선 이상)
1개월
상담 후 결정

(VAT 포함)

서비스 위치

회원관리 > 통합콜센터(CTI) > 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