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응대를 바로!바로!고객관리 챗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新바로톡 고객자동답변

자동답변을 통해 상점CS처리 시간을 감소시키세요.

반품, 교환, 취소 등의 게시판/전화 문의에 대한 응대를 메신저 형태의 자동응대로 접수 받아
상점CS 업무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고객과 바로 바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CS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확! 줄이세요!

자동 챗봇 솔루션을 통해 상점문의에 대한 답변 시간을 감소시켜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자동접수
    취소/반품/교환 가능
    주문서만 노출하여
    바로 주문서를 선택해
    간단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 1:1문의
    문의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답변 불가 시,
    노출되는 자동답변을 지원합니다.
  • 상품 문의
    옵션/재고 등의
    상품 문의가 가능하며
    문의 시, 적립금/쿠폰 지급을 통해
    상품 구매유도가 가능합니다.
  • 문의항목 큐레이션
    접속 페이지, 구매 유무에
    따른 문의항목
    큐레이션이 가능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新바로톡 제공 리포트

新바로톡을 통해 접수된 반품/교환/취소 건에 대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반품/교환/취소리포트 ]
    기간별 반품/교환/취소 접수된 건 수 및 상세내용 제공
    반품/교환/취소 접수 사유 순위 제공을 통해 상품 문제점 파악
  • [ 1:1문의 리포트 ]
    기간별 1:1문의 항목의 순위 및 등록 건수를 제공
    1:1문의 항목 리포트를 통해 사용자 니즈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