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ENTER Marketing Group

Makeshop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SA 광고
주요 광고성과CPC 17% ↓, ROAS 30% ↑
상점 담당자 코멘트
불필요한 키워드는 과감히 제거하고, 전환 키워드 확장에 집중하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불필요한 키워드를 고집으로 유지하다보니,
전체적인 CPC가 높았으나 집중 관리 이후, 평균 CPC는 하락한 반면,
전환 키워드의 증가로 인하여 광고 성과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필요한 부분에 맞춰 빠른 대응에 만족스럽습니다.
광고 매체 소개
메이크샵 운영 프로세스
메이크샵은 주요 광고매체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상담 신청 070 - 8290 - 8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