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shop
NEW

경영/세무/노무

이지샵 자동장부

소핑몰 세무비용 절약하는 셀프 세무신고 프로그램(부가세, 종소세, 원천세 등)

서비스 프리뷰

  • easyshop
  • easyshop
  • easyshop
  • easyshop
  • 서비스 특징
  • 자주 하는 질문
  • 이용절차
  • 쇼핑몰의 매출, 비용, 입금/출금내역을 손쉽게 관리

  • 오픈마켓, PG, 홈택스, 카드, 은행 거래내역을 수집

  • 자동으로 장부작성

  • 직접 셀프세무신고로 세무비용 절약

  • 직원관리, 송금, 세금예상세액 관리 등 다양한 기능 지원

Q. 어떤 세무신고가 가능한가요?
A. 개인사업자의 모든 세무신고가 가능합니다.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원천세, 지급명세서제출, 면세사업자현황신고 등 (1차산업, 금융업, 건설업 등 지원안되는 몇몇특수업종이 있습니다.)
Q. 커피이벤트는 뭔가요?
A. 메이크샵 회원분들이 가입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무료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하단 사용하기를 통해 가입하면 해당하며 매주 화, 목요일에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자만 해당)
Q. 무료서비스인가요? 유료서비스인가요?
A. 무료회원가입 시 1개월 장부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이후 유료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장부 : 월 11,000원 / 복식장부 : 월22,000원

1. 상/하단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합니다.

2. 1개월 무료장부가 제공되며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홈택스 연동, 카드사/오픈마켓등을 연동하여 거래내역을 수집하면 자동으로 장부가 작성되며, 수동으로 입력해서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방법에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