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do
NEW

마케팅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을 위한 올인원 마케팅자동화. 마케팅 팝업, 로그분석, 상품추천, 실시간 상담채팅, 챗봇 등

서비스 프리뷰

  • ifdo
  • ifdo
  • ifdo
  • ifdo
  • ifdo
  • 서비스 특징
  • 자주 하는 질문
  • 이용절차
  • 쇼핑몰 필수 마케팅 프로그램 IFDO! 만약(IF) 방문객이 A 조건에 해당하면 마케팅 액션 B를 자동으로 실행(DO)합니다

  • 자유롭게 데이터(로그 데이터 X 회원 정보 X 구매 데이터)를 조합하여 타겟 고객을 세분화하세요

  • 타겟 고객에게 노출할 마케팅 메시지(17종류 제공)를 작성합니다.

  • 타겟 고객이 사이트에서 감지되면 마케팅 메시지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 무료 혜택 - 실시간 로그분석, 연관상품추천, 라이브 채팅, 챗봇, 소셜 티커, AB테스트

  • 대한민국 No.1 온사이트 마케팅 &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 이프두

Q. 분석스크립트 설치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데이터 수집확인

1. 스크립트 수집 확인 버튼 클릭
로그인 후 (왼쪽 하단) Settings > 분석스크립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공통스크립트 오른쪽 하단의 '수집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수집이 시작되었다면, 누적집계된 페이지뷰가 표시되게 됩니다.

2. LIVE
로그인 후 LIVE 메뉴를 클릭하세요.
공통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으면 현재 사이트에 방문중인 방문자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Q. 무료 이용 후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 IFDO는 월간 페이지 뷰(Page Views)수를 기준으로 금액이 책정됩니다.

30일간 무료 서비스를 사용한 후 측정된 페이지 뷰 수를 기준으로 유료 금액이 자동 측정되며
IFDO에서 제안하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측정 기간 동안 페이지 뷰가 일시적으로 많거나 적게 나왔다면 수동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단위
3/6/12개월 단위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기간에 따라 혜택을 더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장바구니 분석 데이터가 보이지 않습니다.
A. 분석을 위해서는 스크립트(장바구니 분석용, 내부검색 분석용, 위시리스트 분석용)를 해당 페이지에 붙여넣기 하셔야합니다.

1. IFDO에 로그인 하시면 관련 팝업이 보입니다.
2. 또는 로그인 후 Settings > 기본 분석 설정 > 분석 스크립트 > 5.장바구니 분석 / 7.내부검색 분석 / 8.위시리스트 분석에서각각의 스크립트를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지정된 페이지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는 수준이므로 개발 경험이 없으신 분도 가이드를 따라하시면 충분히 설치가능하십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IFDO 사이트의 라이브 챗을 이용하거나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Q. 마케팅 메시지를 어떻게 작성하나요?
A.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기 위한 방법은

1. 타겟 고객 세그멘테이션
2. 타겟 고객을 위한 마케팅 메시지 작성
3. 마케팅 효과 리포트

와 같은 3단계로 나뉘어 집니다. 상세한 작성 방법은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fdo.co.kr/blog/BlogView.apz?NbParam=563142625631566653696f3d&BlogNo=253
Q. IFDO에는 쇼핑몰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각각 결제하나요?
A. 아닙니다.
IFDO에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아래의 기능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타겟 고객 세분화 (고객 360도 분석, 실시간 예상 모수 조회)
2. 마케팅 자동화 (팝업/배너등 푸시형 메시지 관리 (디자인, 개발자 없이 혼자서 가능))
3. 쇼핑몰에 최적화된 실시간 로그분석
4. 라이브 챗 - 1:1 상담 채팅
5. 연관 상품 추천 서비스
5-1. 무료 배송을 위한 장바구니 상품 추천 서비스
5-2. 모바일/PC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 좌측(따라다니는 상품추천 레이어 제공)
6. 소셜 티커 (방문객이 보고 있는 상품의 조회수, 24시간 구매수등을 보여주는 작은 티커)
7. A/B/n 테스트

이 모든 기능을 IFDO 하나로 이용가능 합니다.
만약 위의 기능들을 별도의 서비스를 이용해서 각각 사용하고 있다면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하고 유지비용을 절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