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cti

고객관리

통합콜센터 - LG CTI

호분배, 녹취관리, 통계기능 등 효율적인 상담원 회원 관리 가능

  • 서비스 특징
  • 이용절차
  • 일반전화 대비 30% 저렴한 인터넷 전화로 통화료 절감

  • 전화 인입 고객 정보를 한번의 클릭으로 CRM화면에 연결하여 상담시간 단축

  • 효율적인 상담원 호분배와 상담 상태 설정을 통한 대기자 당겨받기 기능 제공

  • 일정에 따라 시나리오를 등록하여 상황에 적합한 음원 노출

  • 녹취록을 통한 고객 응대내역 확인 가능

  • 통계페이지를 통한 상담원별 업무 성과 분석 가능

1. 온라인 신청 (LG 인터넷 전화 사용자만 가능)

2. 서류 접수 및 확인

3. 유선안내 및 LG CTI앱 다운로드

4. 세팅 및 LG CTI 사용

5. 익월 15일 사용료 청구

※ 신청서 작성 후 팩스 0505-300-6190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다운]

문의하기